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여서안경점, 자을자외선이 백내장 발병률을 높인데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8:47

    안녕하세요, 최고 50안경 여수어 책을 파는 곳이다~(웃음)


    사람들이 보통 이 말하는 백내장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해요.이 백내장이 가을 자외선에 관련되어 있다는 것은 혹시 알고 계십니까?무더웠던 여름이 본인이고 서늘한 가을이 되면서 본인이 결심을 새롭게 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찾은 인기 이미 자외선 차단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보통 가을 자외선은 강하지 않다고 소견을 하는데요. ​


    >


    하지만 가을에는 태양고도가 오전이 되면서 눈으로 직접 조사되는 자외선 양이 항상 늘어나 여름철 못지 않게 높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에 신경 쓰셔야겠습니다.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에는 각막 화상의 그와은각막욤에 이어지는 통증과 함께 1시적 시력 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수정체가 혼탁하고 시력 장애기를 1우키는 백내장의 발병 가능성도 높아지게 된단다. 자외선이 각막, 수정체, 망막 등에 흡수되면 활성산소를 발생시켜 세포를 손상시키고 결국 눈의 노화를 앞당긴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백내장의 발병 시기도 빨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


    자외선이 강할 때 야외 활동을 하는 경우는 모자 본인의 선글라스를 반드시 착용하고 운전할 때도 선글라스를 착용함으로써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지키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안구 출혈과 노화를 방지하고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비타민 C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자외선뿐만 아니라 전자파 자체가 서구화된 식연습으로 인한 당뇨 합병증으로 인해 중년층의 백내장 발병환자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백내장은 확실히 조기에 수술해야 하는 질환은 아니지만, 치료 시기를 놓치면 수술이 어려워질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기에 발견해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백내장 수술은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하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과정에서 시행된다고 합니다. 백내장 수술 시에는 단초점 인공수정체가 아닌 연속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여 증거리, 중간거리, 원거리에 이르기까지 시력개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연속 초점인 인공수정체 수술 후에는 안경이 자기 돋보기 착용 의존도를 현저하게 오전에 나오게 되어 사회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중년층 백내장 환자에게 적합하다고 합니다. 특히 백내장 수술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시행되는 대표적인 수술 중 자조효과와 안정성이 입증된 수술이라고 하니 안과에 방문하여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그러나 집도의와 안구상태자신의 직업, 살아가는 패턴을 고려해 신중히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수술을 받기 전에 수술 부작용이 자신의 수술 후 주의사항 등을 숙지한 후에 수술을 판정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