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원참치] 펭수참치세트, 예약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3:54

    Hi, 지니임니다:-) 열 점점 더 페인트칠을 하고 있는 하나인 임니다 가장 최근 이 순간에도 펜스가 커버한 토이스토리 OST를 물었더니 포스팅 중!! 김하나의 포스팅은, <펜스매그로 세트>


    >


    2주 전에?펜스가 동원 참치의 모델이 된다는 예상이 닿고, 그 결과물이 자신에게 왔다는 소식이.그대 그대 그대 그대 그대 불량 ♥


    >


    현재 CU로부터 "펜스마그로세트"의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하므로, 실은 조금 댁이라고 하셨습니다.


    >


    6개를 한세트로 파는데 그 중에 펜스가 들어 있는 참치는 하나(울음)하나 5종으로 나쁘지 않고 온다고 해서 하나 5종을 다 모으려면 한 만원, 그렇게 나쁘지 않아 이것이 랜덤이기 때문에 운이 좋으면 1만 원으로 모두 모을 수 있게 되는 능


    >


    그러나<펜스, 참치 세팅의 수익금 1부를 펜스의 고향 남극 환경 보호에 지원하겠다니 참는다!!!어느 정도인지 지켜보았다!!어쨌든 나는 펜 시스템을 샀습니다. ㅎㅎ1월 231에서 선택 가능하게 앞으로 101이과인이 남았다.(눈물)열 밤 자고 1오그와잉소펭스, 참치의 리뷰에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