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월가 억만장자 스토리, 빌리언스(Billions)의 두 주인공 소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22:40

    안녕? 준이 다니고 있어!


    저희는 제가 요즘 집에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빌리온스(Billions)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나는 매우 최근 시즌 2을 정주행 중인데, 정말 오랜만에 미드에 푹 빠졌어요..


    이 드라마의 주된 내용은 수익을 위해서라면 합법, 불법을 불문하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 '헤지펀드'와 그를 쫓는 미국 공권력 '연방 검사'의 치열한 한판 승부입니다.월가를 배경으로 한 점이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를 연상시킬 것이다.다만, 이 영화에서 레오본 루도 디카프리오가 전화로 주식을 글재주가던 시절 비상장사 주식을 싼값에 사서 잘 모르는 사람에게 비싸게 파는 방법으로 사기를 친 반면,


    >


    이 드라마의 헤지펀드는 공매도, 지방채 매매, 부동산 매매, 나이지리아 화폐 선물 옵션 등, 돈이 되는 투자는 뭐든지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또 대부분의 이런 작품들이 부유층(여기선 헤지펀드)들을 부정적으로 묘사하고 결미에는 몰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이 드라마는 절묘한 설정과 이 스토리로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누가 이길지 의문을 증폭시키고 있습니다.(일 9년 현재 시즌 5이 진행되고 있습니다.)헤지 펀드를 조성 연방 검사, 척·로즈도 한쪽의 소음의 정의로운 모습이 전부가 아니라 다른 면모도 지닌 캐릭터이기 때문에 드라마를 보면 한쪽만 응원은 어려워집니다.그래서..다소 음편보는것을 멈추기가 어려워집니다.


    ​ 이번 포스트에서는 이 드라마의 멋진 주인공 2명만 집중 해부하고 보겟슴니다.더 캐릭터를 다룰 줄 알았는데 엄청 오리 걸리셨어요. ᅮ


    >


    보비 에쿠 솔 로드(Bobby Exelrod)역의 배우 데미안 루이스(Damian Lewis)는 1971년 영국 런던의 상류층 출신으로 16세에 나의 연극 회사를 설립하기도 하고 길드 홀 sound나는 용국 학교에 다녔습니다. 007의 주인공 다니엘 크레이그(Daniel craig)이나 졸업생이라고 하네요. (그는 '68년생)​ 그 뒤 영국 극단 중 하그와잉잉로에서 셰익스피어 컴퍼니에서 활동하다, 스티븐 스필버그의 눈에 대해서<밴드 오브 브라더스>의리 차드 윈터스 역을 맡기도 했습니다.(2002년)당시 영국인이 어떻게 America군인의 역할이라는 소문도 잇옷우 나 이듬해 과시하기 때문에 골든 글로브 후보에 올랐 움니다.​ 그는 이를 시작으로 CIA와 알 카에다의 스토리를 다룬<홈랜드>라는 드라마에서 '12~13년 골든 글로브와 에미 상을 1번씩 수상한 것이나, 울프 홀>이라는 영국의 역사물로 '15~'16년의 후보에 오르기도 했답니다.아주 유명한 영국 배우였는데 저는 잘 몰랐어요.<홈랜드>와 <울프홀>도 아주 재미있을 것 같아요. 웃음! 웃음! 지옥에나 떨어졌어요!


    >


    >


    >


    >


    >



    >


    >


    >


    >


    >


    >


    >


    >


    >


    척 로즈(Chuck Rhoades) 역의 배우 폴 지아마티(Paul Giamatti)는 키가 작고 머리카락 등 평범한 외모를 갖고 있지만, 그가 연기하는 인텔리하고 예리한 검사의 모습은 멋지다고 말하게 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그리고 이 배우의 실제 모습도 꽤 인상적입니다.첫 967년 믹크코네치캇토 주에서 태어난 폴 지아 마티는 베우잉 엄마, 부하 대신 영문학 교수이자 최연소 총장, 메이저 리그의 총재를 역입니다 한 아버지 사이에 태어났습니다.그 역시 아버지가 다닌 예하나대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예하나대 연극스쿨 연극학 석사학위를 마친 뒤 브로드웨이까지 진출해 연극에서 연기 재능을 쌓았습니다.드라마에서도예하대법대출신의연방검사역을실감옥이맡고있지만사실비슷한배경을가진배우였습니다. 후후후.


    >


    그리고 여러 영화에서 감초처럼 활동했던 배우였어요.내가 본 영화에서도 조연으로 많이 출연했다.사진으로 보니 아, 이 사람!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실 거예요.


    >


    >


    >


    아래는 폴 지아마티가 감초처럼 출연한 영화의 모습입니다.


    >


    >


    >


    >


    >


    >


    >



    >


    >


    >


    >


    >


    >


    >


    >


    >


    지금까지 <빌리안스>의 두 주인공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한번 더 가끔 순삭 <빌리안스>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결제해 놓고 썩지 마세요! ( ́;ω;`)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