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수역 미용실 남달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39

    이웃 여러분, 잘 지내십니까?요즘 스타 1링에 청천 루루 주기는 적기인 것 같습니다.주위에서도 올해는 펌을 한다, 염색을 한다니 저도 탁 트인 천하를 주고 싶어요.특히 자신, 날씨도 이제 완벽하게 입동에 들어가면서 좀 더 따뜻한 마음의 옷 이쟈싱헤아스타ー 1을 찾게 되고. 그러다가 결심했어요!이번엔 쭉 길렀던 머리를 좀 다르게 스타 1링 하고 보자!그러다가 instar gram에서 헤어 스타 1여러가지 구경했으나 보충하고 계속 보던 박승철 헤아스토우디오이스 역점 케이 원장의 레이어드 컷 스타 1링을 보고이것이다 원장님에게 예약하고 이수역 미용실에 방문했어요.


    >


    요즘 레이어드가 유행이라는데 잘 하는 곳에서 하야칼도 나쁘진 않고 관리도 쉽잖아요.그래서 이수역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케이 원장님 인스타에 레이어드 팜 게시물을 봤는데 계속 레이어드 팜 사진과 동영상이 올라와서 믿음이 생겼어요.그래서 원장님께 바로 예약했어요! 역시 가을 겨울 준비도 해야 하니까 컬러로 예쁘게 톤 다운을 하면 좋을까 봐 어린이용 톤 다운이 나쁘지 않아서 핑크 톤 다운을 미리 소견하고 있었던 거예요. ~ 긴 머리에 어울리는 색과 컬. 기대해 고고!


    >


    >


    >


    아, 케이원, 맹인 instar gram지원하고 예약하 묘은쵸쯔 방문할 때 30프로 할인하고 줬습니다~ 나는 원래 지원한 상태와 3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아이디 psc_isu_no.1이 라프니당. 원장님 instar gram에 다른 분들 스타 1정도 된 것이 비포&아이프에서 사진을 보면서 꿀 팁도 몇가지 얻었습니다^^.


    >


    >


    또 미용 관련 유튜브도 자주 보는 편인데 원장님이 이렇게 유튜브도 시작하고 있습니다.스타 하나링에 좋은 팁부터 V로그 등 재미있는 영상도 많으니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나는 이제 구독 완료!


    >


    >


    원장님을 뵙고 이것 저것산 도우이울 받고 보니 내 머리 위에 맞는 스타 1을 바로 찾아 주었습니다.나는 상대적으로 머리가 넙치지만 그에 맞는 컬을 넣어 달라는 것으로 기대 만 발!다른 분들을 볼 테니까 단발에서 미듀무 기장과 롱 장두 도원 장님 스타 1로 세련되게 소화하며 트렌드를 이끌고 돌아가고 있었습니다.하고 있다 1에 자부심도 엄청 많아서 역시 많이 머리를 하고 보실 지각각인에 맞는 스타 1링을 넘는 최고의 함께 잘 맞추어 주었습니다.여쭤보니 전문 디자이너분들과 연구도 오래하시고, 회의도 진행하면서 트렌드를 이끌어 가셨습니다.역시 노력하는 사람, 가장 멋진 사람~


    >


    아, 염색이나 컷펌을 잘하시고, 후기에 보면 유명한 분들이 아주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연극배우 분들도 계시고, 역시 뮤지컬 배우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쇼핑몰모델분부터시작해서연극배우,뮤지컬배우,프리아나운서분들까지거짓없이다양한층분들이오시죠?그만큼뷰티계에서톱러너라고할수있나봅니다.이수역 미용실을 예약하고 오길 잘했어요.프로필 헤어 오는 사람 많다고 하는데 그 도취 직할 때 알게 되면 사진을 찍을 때 원장에게 스타 1링을 하고 하면 좋았습니다.여신 헤어처럼 산뜻한 컷을 보면 인스타스타 분이나 프리 아나운서 분, 멋쟁이 트랜디 분은 주로 이곳에 오시는 것 같아요.


    >


    머리 위에 맞춰서 컬이 너무 안 좋아지게 해주니까 여신 헤어는 정중용을 잘하시네요. 어울리게.레이어드 컷 레이어드 팜이 나쁘지 않고 모즈 팜 히피 팜 여러 스타 1링을 모두 소화하는 원장 선생님 덕분에 저는 정내용 이번에 예쁘게 변신할 수 있었어요. 두상 자체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연출하느냐에 따라 분위기 변화가 생기고 잘 어울리도록 하는 게 최고죠. 이수역 미용실에서 머리를 잘 깎아서 분위기가 아주 깨끗해진 것 같아요. 너희들 만족해요.


    >


    >


    스타일링 과정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을 딱 정량만 사용하기에 좋고, 정품만 사용하는 이수역 미용실은 시세이당에서 로레알, 웰라까지 딱 좋은 것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꼼꼼한 손질로 스타일을 만들어 주니 믿고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


    >


    >


    >


    계절도 바뀌었으니 가을과 겨울에 맞는 스타 하나링을 하는 것이 기분전환에 많은 도움이 되겠지요? 그래서 나만의 스타 하나링을 완성하기 위해 K원장님께 상담을 시작하고 여러 가지 시도해 볼 만한 일을 추천받아 기분전환이 되었습니다.이게 다 오래된 경력에서 본인이 올 것 같아요. 케이 원장님 상담부터 스타 하나링까지 스토리는 친절했어요.


    >


    고급스러운 매장을 보고, 저도 있는 동안 편안하게 헤어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하고 예뻤기 때문에 있는 동안 매우 편안했습니다.인증샷도 많이 찍자!!


    >


    위치는 이수 역 7번 출구 앞에 있습니다.메가박스의 건물 3층이니까 묻기도 쉬운 편이었습니다.주차도 쉽고 그 부분도 괜찮았습니다.^^


    >


    >


    집에 돌아가면, 모두들 펌은 어디서 했는지 되줘서 만족해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K원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