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혁명에서 떠오르는 이동수단, 자율주행차의 수혜주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0:48

    >


    앞으로 자동차 산업이 행정부 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아직 수소 충전을 위한 저장 기술 이쟈싱 무선 충전 시스템 인프라, 제도 정비 등에 힘입어 있지 않은데도 정부가 2027년까지 자율 주행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겠다고 서두르는 이유입니다.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구축하지 못하면 정부 경제 모두가 성장 동력 침체에 직면할 수 있다는 우려에서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사고인 그는 경기도 화성 현대 차 남양 연구소에서 열린 '미래 챠상 오프 행정부의 비전 선포식'에서 우리 나라 신라가 2030년의 미래 차 경쟁력에서 하나 등 행정부로 도약할 정부의 목표입니다.을 밝혔 슴니다. ​ 수소 자동차를 포함한 친환경 차 개발에 앞장 서서 세계 최초로 자율 주행 레벨 4수준의 자동차가 달릴 수 있는 인프라를 만들겠다는 것이 주요 이스토리이프니다니다.


    >


    우리 정부는 세계 자동차 생산 7위인 자동차 산업이 제조업 생산 첫 3Percent, 고용 쵸쯔쵸쯔 Percent수출 쵸쯔쵸쯔 Percent를 차지할 정도로 행정부 경제의 축니다니다.즉, 전기/수소 차와 자율 주행 차 같은 형태의 미래 차 전환에 갖추지 못할 경우 산업 침체가 행정부 경제의 큰 성장 동력 약화로 이어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당연히 정부 입장에서는 자율주행에 적극적인 지원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자동차하면 떠오르는 기업은 어디인가요? 네, 현대자동차입니다.


    >


    China 등에서 선전하던 현대차그룹은 새롭게 시장 확보에 나섰습니다.지난 하나 51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수석 부회장이 이렇게 예상했습니다.


    현대 차는 2024년 완전 자율 주행 차를 선 보이는 것을 목표로 2025년까지 4일 조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 슴니다.현대차가 완성차 업체에서 스마트 모빌리티 솔루션의 작은 기업으로 선회한 것은 자율주행 시장의 급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밑그림은 자율 주행 차 기술 수준 5단계입니다.


    >


    ​ 아시아, 최근 현재 대부분의 자동차 업체가 레벨 3을 도전하고 있습니다.아까 이야기했듯 우리 본 잉람은 대통령은 세계 최초로 레벨 4수준의 자율 주행 차를 선 보이자 이야기했습니다. 정해진 조건 내의 모든 귀추에서 차가 스스로 주행하는 단계에 가장 빨리 도달한다는 것입니다.기업들은 이렇게 미래산업을 선점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그러면 개인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자율주행 분야는 정부의 정책 수혜주입니다. 올 하반기에 나쁘지 않고 내년 초에 강력한 주제 형성이 기대되는 섹터입니다. 따라서 개인투자자라면 자율주행차 관련주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자율주행차 관련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