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정내용 기대되는 넷플릭스 위쳐드라마 트리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4:45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기대된다 우이쵸 드라마가 하나 2월 20첫날 유출되었습니다.넷플리스의 위차드라마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설령인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을 만난다는 이야기입니다.


    >


    위치는 세계적인 판타지 대작입니다.위치는 여러 괴물들과 싸우는데 특화된 일종의 개조인간입니다. 뛰어난 근력과 매우 민감한 오감은 물론 뛰어난 검술 실력과 일반인은 말도 못하는 강한 약물에 대한 적응능력, 간단하지만 매우 유용한 몇몇 마법까지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는 인간병기과나 다름없는 존재입니다. 여기에 더해, 괴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사냥법까지 전수받는데, 괴물을 사냥하는 데는 이 이야기가 당신들을 따라올 자가 없는 전문의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특히 위치는 1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다양한 땅을 방랑하며 일자리를 찾습니다.


    >


    >


    괴물은 어디에 나쁘지 않고 그래서 고통 받는 사람들도 항상 존재하지만 위치는 그런 사람들에게 의뢰를 받고 괴물을 퇴치하고 보수를 받는 생활을 합니다. 보수로 받는 돈은 마을 사람들에게는 상당한 거액이지만 존재가 괴물을 잡는 데 쓰는 장비 값과 소모품 값을 따져보면 그리 큰 이득은 나쁘지 않다. 그래서 항상 보수를 높게 받으려는 위치와 거기에 재정적으로 부유하고 sound를 느끼는 마을 사람들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군대와 마법사도 괴물을 퇴치할 수 있지만 그런 도움을 바라고 받아들일 수 없는 대다수 일반인 입장에서는 사실상 괴물 퇴치를 부탁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가 자리잡고 있다. 더 나쁘지도 않고 운 좋게도 군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도 그 대가가 막대한 데다 괴물이 워낙 강해 오히려 군대가 전멸하는 경우도 많다. 나쁘지 않고 힘으로 잡을 수 있는 괴물이라면 다행이지만 악령처럼 비실체적인 괴물이 나쁘지 않고, 뱀파이어처럼 죽이든 죽이든 부활하는 괴물은 머릿수가 아무리 많아도 답이 없고, 괴물이 마을에 저주라도 내리면 괴물은 잡아도 저주는 해결할 수 없는 등 완전한 해결은 요원하다. 그러나 위처는 단순히 힘만으로 괴물을 잡는 것이 아니라 괴물의 습성과 특징을 조사하고 약점을 공략하는 방법으로 사냥을 하며 심오한 마법적 지식으로 저주까지 해결하고 일을 깔끔하게 마칠 수 있다. 그래서 나쁘지 않은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군대가 나쁘지 않아서 괜찮더라도 스스로 사건을 해결하기보다는 위치를 잡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안다.


    넷플릭스의 기대된다 우이쵸 드라마에는 우리에게 슈퍼맨으로 잘 알려 진 헨리 카빌이 우이쵸케롤토우에 등장하지만 헨리 카빌 이였을 게임 위 조가 케롤토우와 싱크로율 하나 00%가 없느냐고 타이르겠습니다.위차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으며 드라마는 8회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