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80년대 여성 최근유행 가수 방미의 소리악 모소리♥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10

    방미는 하나 960년생으로 올해 나이 아니며 이가 59살입니다.본명은 박미애기이고 가수이고 사업가입니다.1상자가 된 나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왜 이런 몸을 유지할 수 있는지 굉장한 일입니다.원래 방미는 가수는 아니다 mbc개그맨 2기에서 한 978년에 입사하겠습니다.잠시 개그맨으로서 활동하고 하나 980년도에 "나를 보러 오세요"로 가수 데뷔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1980년 그 해에 영화"저를 보러 오세요"의 주연 배우로서 출현하기도 했죠.방미는 어떻게 보면 재능이 많은 가수예요.코미디언이고 연기자이고 가수고 방송인이고 사업가 기질도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돼요.어릴 때부터 그녀는 가난한 가정에 아버지는 도박으로 망했고, 어머니는 힘들게 소가족을 꾸려 나가며 장사하는 모습이 싫다고 했어요.그래서 돈을 벌려고.. 가수 시작했어요라고 해서 요즘에는 성공한 여가수예요.


    >


    방미는 1992년까지 활동을 하고 미국으로 이민을 갑니다.82년부터 92년까지 그녀는 많은 히트 곡과 많은 수상 경력을 얻은 가수이다.그녀가 지금까지 발표한 히트곡은 와인을 보러 오세요 어디 갔나 여자는 무엇으로 살 것인가 사랑이 이런 것이라면 사랑도 추억도 망설이지 마라 올 가을에는 사랑한다 계절이 두 번 바뀌면 등이 있습니다.84년 가요 대상(여자 부분)을 수상했고, 가사 대상 금상에 10대 가수상까지 수상했습니다.


    >


    원조 한류 교류의 스타가 된 가수이기도 하죠.방미는 이제 제펜 가요제에서 한 번 수상을 하고 얼굴이 자신의 노래가 알려지면서 그녀는 정말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어요.언론에서는 재산이 200억이라고 하는데 그뎀 과장된 부분이 있다고 의견이다, 적어도 한 00억을 확실히 있다는 슴니다.최근에 방송에 자주 나와 노래 자신의 인생이야기를 들려주는 모습을 보여준 적이 있습니다.현재는 솔로로 많은 재산에 미모가 부족한 부분이 없는 가수이면서도 사업가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