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해인→이지 개명…"새롭게 마음으로 시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3:28

    이해인->이지 개명 새말로 시작


    >


    안녕하세요. 리뷰어 Y입니다.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였다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나쁘지 않습니다.서로 이웃을 부탁합니다.답방,답례는기본매너입니다.)


    이해인 개명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


    >


    배우 이해인이 활동명을 이지로 개명합니다.


    >


    이해인은 3개 자신의 SNS를 통해서"나는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제 이름인 이해인을 이지로 바꿔 활동하게 됐습니다.


    >


    이어 "이지라는 이름은 제 본명이 이지영에서 영자만 뺀 것으로 어릴 때부터 별명으로 불러와서 저에게


    >


    더 친근하고 내 위신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며 새로운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


    게다가 이름도 바뀌었으니 새롭게 개심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름에 대해 찬성반대도 있겠지만 제


    >


    소견을 존중하고 이해해주실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지금 여름이 다가오죠? 모두 좋은 계획도 세우고 행복하게 지내세요"라고 밝혔습니다.


    >


    tvN '롤러코스터'를 알린 이해인(이지)은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시간을 잊은 이다자에게'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담을 나누고 있습니다.


    >


    차후은, 이해인의 SNS 게시물 전문입니다.


    >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건강하십니까? 저는 큰 결정을 했습니다. 제 이름을 이지로 바꿔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질라는


    >


    이름은 제 본명 이지영에서 영자만 뺀것이고 어릴 때부터 닉네임으로 불러서 저에게 더 친숙하고 제 이미지에 맞는줄 알았습니다.


    >


    이름도 바뀌었기 때문에, 새로운 개마음으로 시작하려고 합니다. 이름에 대한 찬성 반대도 있겠지만 제 견해를


    >


    존중해주시고 이해해주실거라 믿습니다.고마워요. 지금 여름이 되어 가죠? 모두 좋은 계획도 수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였던 것이 과잉이기 때문이라면 나쁘지 않습니다.서로 이웃을 부탁합니다.답방,답례는기본구매자입니다.)


    이상 리뷰어 Y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