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BS 수능특강 영어] 개강안내 - 2월 일일 선착순 유 출 강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52

    반값습니다!​ 설을 앞두고 겨우 202개 학년도의 EBS수능 특강 교재가 출판되었습니다! ​ ​ ​ ​ ​ ​ ​ EBS수능 특강 교재는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 연계되는 교재라 3개의 학기 내신 교재도 하니라고 3학생들은 필수로 봐야 할 교재 이다니다!(여러분 전체의 알고 있다고 타이르겠습니다)​ ​ 또 고양 국제 고교 한학년~3년생의 내신 채택 교재인, 은총 고 또 한학년부터 자주 외부 지문에 출제됩니다.​ ​ ​, 니콜 씨도 2월 8하나(토)개강을 앞두고 욜도욱 EBS강의를 준비 중 이다니다!급히 등록 go go!


    아! 좋은 소식!2월 하루(토)에는 Open Class를 진행하는 방안입니다! (선착예약제이니 학원에 전화주세요!) 평소에 니콜선생님의 수업이 궁금하시면 예약을 서둘러주세요.


    >


    p.s. 작년에는 주황색 교재로 출판되었지만, 올해는 그렇게 하치다라는 펜스가 그려져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귀여움.


    >


    ​ ​ ​ ​ ​ ​ ​#의 수강 문의 및#샌더 서울 리예 약은 니콜의 영어 학원 대표 번호 031.957.0588로 전화 주세요! ​ ​ ​ ​고 ​ 경기 파주시 책의 냄새로 573월드 타워 3 4층, 니콜 주니어어 학원 샌더 서울리 데스크 ​ ​


    건물내 주차 가능, 만차중일 경우 입차는 불가합니다. 입차가 어려운 경우에는 도건, 귀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십시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