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9 퀸 룬 템트리 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43

    >


    안녕하세요 에코입니다. 이 시간에 보기가 포스팅은 "롤 시즌 9크이ー은루ー은템토우리 너무 잘 어울리는 결빙의 강화!"이다. 퀸은 기능적인 면에 특화된 원거리 포지션의 챔피언이다. 실명 공격 스킬을 이용하면 적을 일부 문무력화 시킬 수 있으며, 날카로운 감각 스킬을 통해 적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이용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모든 맵을 종횡무진 걸어다닐 수 있습니다. 원딜중에 전부 sound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 우수한 딜링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지 패시브에 의한 폭딜과 원거리 평타를 황용한 지속딜이 전체 우수하다. 표지 평타의 위력은 주력 기술 1개에 맞먹는 거인을 능가하는 위력을 가지지만, 퀸은 1회 콤보에서 이 표지를 최대 3회가 너무 많이 날릴 수 있고 강력한 폿쿠 빅딜이 가능하다.


    정예 기동대원 퀸과 발라는 오핸시드 정권이 명하는 위험 하나의 작전을 비밀리에 수행하고 있다. 석궁과 날카로운 발톱만 먼저 막강한 전투 능력을 보유한 그들이지만 사실은 퀸과 바라ー의 가장 사업인은 아무도 비키라고 야 뗄 수 없는 두 사람 사이의 굳은 단결력이다. 퀸과 바라ー은 적의 지역 가운데국에 잠입 칠로 정찰하고 치명적인 급습을 성공시키며 실로 다양한 이담을 수행했는데 그 둘의 진정한 위력은 전장의 전투에서 처음 빛을 발했습니다.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적의 눈을 멀게 했던 자신의 화살을 꽂아 적을 다시 대할 틈을 주지 않는 그들의 팔은 참으로 눈부셨기 때문이다. 그 때문에 퀸과 발라는 조금 전의 데마시아의 전설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어린 시절 퀸은 본인의 쌍둥이 남동상과 함께, 새 자신은 모험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남매는 데마시아 변경의 조용한 국경 마을에서 태어난 적이 있는 경제적으로 매우 초라한 삶을 살고 있었지만 가슴 속에 품은 꿈만은 매우 원대한 것이었다. 두 사람의 꿈은 일찍 커져서 데마시아 기사가 되고, 이국 땅에서 승리를 거듭해 조국에 그 영광을 안겨 정의의 이름으로 적을 무찌르는 것이었다. 따라서 핏줄을 따라 흐르는 전사의 기질을 더 이상 막연한 꿈으로 채울 수 없게 되자 남매는 진짜 위험을 찾아 황무지에서 대후의 발길을 옮겼다. 그러나 잔혹한 사글리로 남동상이 목숨을 잃고 모험은 비극적으로 끝나 퀸은 비통에 사로잡혀 기사가 되겠다는 꿈을 버렸다.쌍둥이의 동상을 잃고 1년이 지났다. 그날 퀸은 동상을 아이도 갖기 위해 용기를 모아 비극의 장소로 돌아갔다. 그런데 놀랍게도 예전에 멸종했다던 데마시아산 독수리 한 마리가 동상이 죽는 sound에 있던 자리를 다쳐 쓰러져 있지 않은가. 과거에도 희귀종으로 알려졌던 이 아름다운 매는 퀸의 극진한 보살핌 속에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다. 운명적인 만본인을 통해 함께 생활하게 된 매와 인간 사이에 점차 혈연 같은 유대감이 자라난 것은 자연스러운 하나였다. 퀸은 새로 만난 친구에게서 남동상과 같은 용맹함을 느낄 수 있어 그에게 바라라는 이름을 붙여줬다. 퀸과 발라는 서로에게 큰 힘이 됐고 아까 퀸은 한때 포기했던 꿈을 다시 꿀 수 있었다.데마시아의 군대로서도 퀸이나 발라 같은 영웅은 아내의 sound였다. 두 사람이 협동해 펼치는 치명적인 무예는 한 가지 조로 사병들의 수준을 크게 웃돌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은 아직도 의심을 품을 수밖에 없었다. 아무리 강한 존재를 한 몸처럼 썼다고 해도 단순한 평민 출신 여성이 어떻게 수년간 혹독한 군사훈련을 받은 정규 군인을 극복할 수 있다는 스토리인가. 그리고 본인들의 이런 의문도 하본인의 사고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종식돼 스토리가 됐다. 퀸과 발라는 데마시아 전군의 추격을 뿌리치고 유유히 빠진 인간 녹서스 암살자를 추격하라는 명을 받았으며, 뛰어난 기동력을 이용해 암살자를 체포할 수 있었다. 마침내 전 국민의 아낌없는 경의와 존경을 받게 된 이들은 데마시아의 저력과 인내를 상징하는 살아있는 전투의 화신이 됐다. 여왕과 바라ー, 이들이 함께라면 사랑하는 조국에 대한 어떤 위협도 극복할 수 있을 것.


    >


    처음에 갈리는 것은 롤 시즌 9퀸 룬입니다. 먼저 퀸의 즈룬은 영감을, 핵심 룬은 빙결의 강화를 듣습니다. 이 결빙의 강화는 2가지로 사용되고 하나는 납작에 라인 전투, 로밍 싸움, 정글 싸움에서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몰락한왕의검아이템을이용하여빙결광선입니다. 헌터로부터 적 원딜이나 두보기 상대 챔피언을 상대로 사용하여 헌터를 열거나, 가령 야스오, 제주도 등의 암살자 챔피언에게 암살되었을 때 긴급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룬은 퀸이 두보기 챔피언이므로 이속 관련 유아 아이템은 정야기 중요하며 W와 R과 시너티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한다. 비스킷 배달은 원딜 퀸이든 탑 퀸이든 대부분 넣어 준다고 생각하세요. 잃은 체력과 마나 한개 5%를 회복 효과로 딜 교후와은에 의한 퀸의 라인 유지료크을 들어줍니다. 쾌속 접근법은 아군 CC나 퀸의 E스킬 효과로 도망가는 상대를 짐작하거나 우리 팀이 적에게 기습당할 경우 빠르게 합류할 수 있어 한마디로 백업이 빠릅니다. 저그룬은 지배를 추천합니다. 지배의 경우는 시야 수집과 영리한 사냥꾼을 꼽아주세요. 비열한 한 방은 우리 팀의 챔피언CC와 퀸의 Q, E스킬에 대응해 추가 피해를 입히지만 라인전에서 일으킬 경우 득을 볼 수 없으니 시야 수집을 들어주세요. 시야 수집으로 시야 장악이나 헌터 등 라인전 싸움으로 공격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사냥꾼은 빙결 강화를 활용하기에 최적의 룬입니다. 몰락한 왕의 검사 아이템을 재활용 대기 시절을 줄이기 때문입니다.


    >


    차 풍란에 갈리는 것은 롤 시즌 9퀸 소모당싱스페루·입니다. 탑퀸에 갈 때 점화하는데 이건 성향이에요.힐, 점멸을 들어주셔도 돼요. 하지만 원디 퀸을 할 때는 힐을 들어 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점멸을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


    패시브가 발동되면 볼러가 날아와 대상에 조준선 표지를 새긴다. 표지가 새겨진 대상을 공격하면 화살을 3연발로 발사하는 전용의 모션이 나쁘지 않아주 나쁘지 않아묘의 표지가 폭발하는 이펙트와 함께 추가 타격이 들어간다. 설명에는 없지만 표지판이 찍힌 대상은 일정 기간 위치가 드러난다. 일단 평타라 잭스의 반격이 나쁘지 않다.판테온의 방패 방어술처럼 평타를 막는 능력에는 적용되지 않고 표지판도 사라지지만 스킬이 아니어서 철자 실드 나쁘지 않고 밴시의 커튼을 무시하고 타격을 주며, 발라는 이 효과를 무시하고 표지를 박는다. 치명타는 적용되지 않지만 추가 피해는 흡혈에 적용된다. 20하나 6시즌 후의 계수가 총 공격력으로 변경됐다.​ 이 표지판은 퀸 이 가진 시야에 모두 적용되지 않고 범위도 하나 000정도로 우선 순위가 존재합니다. 표지발발발 우선권은 마지막에 공격한 대상이지만, 마지막 공격이 퀸의 기본 공격에 죽는 낮은 체력의 미니언이라면 다른 대상을 선택합니다. 차기 우선권은 현재 체력이 낮은 대상입니다. 이 차기 우선권의 대상이 되는 순서는 챔피언>미니언>몬스터다. 라인의 앞 단계에서는 이 표지판을 유도하기가 쉽지 않다. -챔피언이 언제 나쁘지 않고 하나 000의 범위 내에 들어왔으나 나쁘지 않아서 가는 것이 매우 많기 때문입니다. 퀸에 대한 이해도가 없거나 나쁘지 않은 퀸에 대해 안일한 소견을 가진 상대가 표식이 박힌 채 퀸에 접근할 경우 치명상을 입고 디 나쁘지 않아 잉크를 당하기 쉽다.피해량이 높지 않고 계수도 줄이면 소견할 수 있지만 공속이 낮은 초반에는 케이틀린의 헤드샷보다 피해량 기대치가 높고, 이 표식을 강제로 다시 한 번 치는 공중제비(E)와 공중제비(E)를 맞히면 약간의 확정적으로 맞출 수 있고, 표식에 더 박는 실명공격(Q), 여기에 평E평 단계에서 자동적으로 튀는 지배 감전까지 합치면 무서운 피해가 들어간다. 2수준에 강하다고 평가하는? 나쁘지 않아 잘방의 순간 피해량을 능가하는 수준.


    >


    비관통 논타겟팅 스킬로 원래는 적은 일.5초간 실명에 빠뜨린 스키 루이옷우 본인 시즌 6프리 시즌에서 실명이 사라지고 취약 표지를 주는 효과로 바뀌었다. 일찍이 퀸을 1:1최강으로 만들어 주었던 핵심이 사라진 것이니까, 매우 치명적인 구데프였고, 퀸은 프리시즌 초기에 코거미와 함께 본인을 떨어뜨리고 있다. 라이 옷에서도 여왕 사코죠무을 인지하였는지 5.23패치에서 다시 실명 관련 기술에 변경되었다. 다만 이번에는 적의 기본 공격을 봉쇄하는 CC기의 실명이 아닌 적의 시야 범위와 팀원 간 시야 공유를 차단하는 시야 관련 효과로 변경된 것이 차이점이다. 녹턴의 궁극기 피해 망상을 생각하면 좋다. ​ PBE서버에 조 썰매 타기 변경 내역을 떴을 때는 쓸 만한 상향을지 회의적인 생각이 망앗우 본인 라이브의 서버에 적용되며 본인이 충격과 공포.시야 범위 2일 0이라는 것이 실제로 체감하면 장난 아니게 좁아 보통의 원거리 타게티은 기술이 있는 챔피언은 퀸에 거짓 없이 거의 대응하지 않는 수준이다. 대부분의 원거리 딜러의 역할 군 평타 사거리가 550임을 감안하고 보텀 라인에 원거리 딜러가 주로 온다는 것을 생각하면 논 타게티은와 큰 사정이 본인은 일이 없는 것이 처음에 보이지 않으니까 뭔가를 맞추지 못한다. 평타만 봉쇄했던 과거의 실명 CC기에 비하면 크게 흐트러진 상향인 셈이다. 맞춰순간의 일 5초 동안은 이동을 제외하고는 무력화된다고 봐도 된다.


    >


    패시브는 순간적인 이동속도/공격속도 증폭으로 카이팅과 지속딜을 강화해 준다. 지속 가끔은 3초에 불과하지만 그 수치는 전문가의 궁극 기인 마지막 전사에 필적할 것이다. 수 있으면서도 강력한 효과액티브 효과는 발동 시 본인을 중간에 꽤 넓은 범위를 순식간에 밝히는데 커서를 에어컨 위에 올려놓으면 탐색 가능한 범위가 보이니 참고하자. 애쉬의 두드림(E)과 대동소이하다. 마귀 자신의 소모가 없는 것 역시 수상한 때마다 1번씩 적어 주면 갱 킹을 어느 정도 예방할 수 있다는 점, 배런/그의 낚시들과 추노 칠로 낚시에 희사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점에서는 흔히의 쓸 만하다. 대신 채찍질 같은 시야 확보 기술과 달리 레벨을 올릴 때 정찰 범위가 상시적이라 자신은 없지만 애쉬의 채찍질보다 쿨타임합니다.이 짧게 레벨당 재사용 대기시에도 감소할 것이다. 본인을 가운데로 전방위를 확인시켜 주기 때문에 부시 자신의 사각지대가 많은 육지에서 사용하기 쉽다. 대신 장미가 멀리 날아가는 것은 아니므로 멀리 내다볼 수는 없다. 본격적인 정찰 스킬을 쓰기엔 역시 초중반의 쿨다운이 길어 퀸의 스카우트 콘셉트를 전혀 살리지 못하는 게 아쉽다. W의 탐색 범위는 용/발론의 주변에 스틸 스스로의 역습을 노리고 매복 중인 적을 탐지할 수 있는 수준의 넓이를 가지고 있다. 탐색된 시야 밖으로 바로 자신이 있는 적에 대한 판정이 상당히 관대하지만 시야상에서 사라지지 않고 순간적으로 위치를 보여준다. 그래서 도주한 적의 도주 방향을 파악할 수 있다. 부시에 대한 판정도 아주 좋은 편, 거리가 모호해 절반만 드러나는 부시를 그대로 밝히기도 할 것이다.


    >


    400형 기술이었다. 이리하여 원 딜이 꼭 보유하면 안 되타겟팅 돌진기이기 때문에 퀸이 원거리 딜러에서 저평가된 이유 중 1이다. 그 표착은 매우 뛰어났고 대부분의 돌진기는 절단하고 밀어서 표식을 남긴다. 다만 그라거스 몸통 패치(E), 카밀 갈고리 돌진(E), 헤카림 파멸의 돌격(E) 등의 퀸보다 표결이 우월한 스킬의 경우 정면으로 공중제비를 넘다 보면 오히려 퀸이 빨려 들어가 퀸의 공중제비를 하게 된다. 잘생긴 퀸이 톱 라인의 흉악한 체격을 상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스킬이었고 돌진기를 끊어 뒤로 물러서 적과의 거리를 벌려 대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이었다. 만약 공중제비에서 적의 중요한 돌진기를 끊지 못하면 퀸에게 승산이 없을 정도로 매우 중요한 기술이며, 도주 중인 적의 이동기를 끊거나 쓰레기 랜턴을 타고 움직이는 적을 끊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카타리나 피들스틱의 궁극기를 끊을 수 있다. 대상으로 돌진한 후 퀸의 공격 사거리 525보다 먼 자리에 착지할 수도 있지만, 대상의 이동 속도가 둔화되면서 공격을 하지 않을 경우는 진짜 없다. 특히 퀸이 원하는 대상, 원하는 순간에 표지판을 터뜨릴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높다.이렇게 해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타격하는 순간 적 챔피언 머리가 퀸의 타격 방향 반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적 챔피언이 논타겟팅 스킬을 사용하는 순간에 공중제비를 하면 스킬을 어느 방향으로 뛰는데 퀸의 공중제비 타격 반대 방향으로 투사체가 튀어나온다.


    >


    사용 시 여왕이 준비 자세를 취하고 2초간 정신을 집중한 울타리 칠하는 날아오고 퀸을 낚아채어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바르는 퀸을 매고 날아다니며 이동 속도가 아주 매울지에 상승합니다. 후방 지원을 시전하는 도중이나 시전이 끝나고 바르고 와서 합쳐진 상태에서 적의 챔피언에 공격 받을 경우 후방 지원을 해제되지 않았지만 3초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사라진다. 대신 미니언은 후방지원을 끊을 수 없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채널링 스킬이기 때문에 정신집중을 끊을 수 있는 하드CC기에 맞추면 후방지원이 취소된다. 따라서 후방 지원을 사용한 상태에서 걸어다니다가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자동으로 공중 강습이 발동되고 후방 지원은 해제된다. 물론 R키를 눌러 공중강습을 직접 영창하는 것으로도 후방지원을 해제할 수 있다. 그래서 공중강습을 당한 적 챔피언에게는 취약 표지가 남는다. 지속 시간은 무제한으로 사용 대기 시간은 3초로 짧고 필요한 때는 항상 너무 너무 나는 기동력으로 맵을 날아갈 수 있다. 역시 이 기술을 배운 뒤 소환사의 제단(우물)으로 귀환하면 자동으로 후방지원이 사용된다. 심지어 아무것도 별도의 캐스팅 시간 없이 곧바로 바라ー와 결합합니다!​의 딜링 스킬로서는 7.6패치 이전에는 하나.0총 공격력에 광역인 점을 감안하면 나쁘지 않았지만 패치 후 0.4총 공격력이 됐지만 6수준에 궁을 찍어 AD하나 00기준으로 40밖에 딜을 하지 않고 과거와 같은 경우는 RQ로 원거리 미뇽을 한방에 죽일 수 있었지만 지금은 AD가 부족하다면 실피로 남아 있는 등, 불쌍한 피해량을 가지고 사실상 빅딜에 대부분 많이 관여하지 않는 이동 분기에서 입지가 굳어졌다.


    >


    세번째로 갈리는 것은 롤 시즌 9 퀸 기술 축적이다. 먼저 퀸 스킬 찍는 순서는 Q>E>Q>R>W>W>W>W>W>E>R>E>E>E>E>E>E 이렇게 누르면 됩니다. 스킬콤보는 Q평타E평타 저런식으로 해 주세요. 아니면 평타 Q 평타 역시 평타 Q 평타 Q 평타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콤보다. 스킬 활용 방법은 Q 스킬인 실명 공격을 상대 견제 및 미니언 처리에 도움이 되면 됩니다. 1타에서 Q에 다수 챔피언을 한 방에 댈 수 있어 상대가 모이는 틈을 노리고 Q를 날리고 실명을 건 뒤 1타 싸움을 하는 것도 유리하다.


    >


    다음은 롤 시즌 9퀸 템토우리입니다. 시작 아이템은 대부분 도란검에 가 줍니다만, 상대가 발스처럼 견제형 챔피언이라면 도란검을 일으켜 도란방패를 가져가면 됩니다. 1코어 아이템은 무죠크곤 몰락한 왕의 칼입니다. 이미 설명 드린 대로 빙결 강화 룬과 시댁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무족이라도 해 주셨으면 하는 아이템입니다. 라인 전쟁 때는 로밍으로 본인의 정글에서 본인의 기습 암살을 할 때 등 다양한 정화를 쓰고 있습니다. 2코어 아이템은 고속 용사포입니다. 퀸의 짧은 사거리는 큰 단점입니다. 하지만 고속연사포로 이 단점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W스킬한 예리한 감각과의 시댁지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3핵심 아이템은 무한의 최고 검찰청으로 가세요. 공격력과 타격 확률을 2배로 올립니다. 무한한 대검이 본인이 되기 시작하면 앞으로 패시브 표지판이 나오고, 평타를 치면 매우 강한 딜이 본인이 됩니다. 다음 아이템은 상황에 맞게 피마와리, AP 챔피언이 많으면 멜모셔스의 아귀, CC 챔피언이 많으면 헤르메스의 시미터 등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구두도 마찬가지로 상대 챔피언을 보고 가주시면 차감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롤 시즌 9퀸 카운터 이프니다니다. 카운터 챔피언은 초가스, 일레리아 이렇게 있죠. 사진에 상대법이 나쁘지 않게 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


    이상 에코의 롤 시즌 9크이ー은루ー은템토우리 공략 글을 마치겟슴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