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드매니저 연예인매니저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4:51

    로드 매니저, 연예인 매니저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것!


    >


    요즘 전지적인 참견의 시점(전시)을 자주 보시죠?연예인 매니저들이 많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을 거예요.기획사에 여러 분야의 로드매니저로 일하는 편입니다.이영자 매니저, 박성광 매니저(병아리 매니저), 유명재 매니저, 선미 매니저, 심형탁 매니저, 크러쉬 매니저 등등 이 대표적으로 대중들에게 보여지는 로드 매니저입니다.


    >


    앞참시에 나오는 로드매니저는 각자 자신이 연기하는 연예인과 때로는 친구처럼 지내는 사람도 있고 엄청 배려심이 돋보이는 사람도 있습니다.담당 연예인의 특성과 개성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한눈에 보입니다.


    >


    로드 매니저, 연예인 매니저가 되는 것은 어려울까요?네 어려워요들어갈 수는 있어요.일을 할 수 있지만, 아무것도 모른 채 들어가면 오래 버틸 수 있는 토대는 없어도, 시간 낭비만 하고, 나 할 수 없어요.힘들어~ 하고 끝나 버릴 거예요.


    >


    그래서 보통의 로드 매니저를 꿈꾸는 사람들은 학교 진학을 하게 되면 3수험생들부터 시작해서 직장 생활을 한 뒤 직업 전향을 하는 사람, 다른 학교를 다니는 노래 연예인 매니저란 직업을 선택하려고 오는 유명한 학교가 따로 있어요.


    >


    한국사관학교 엔터테인먼트과 입니다.로드매니저 전문양성학교 학점은행제를 통해 일반 대학과 마찬가지로 학력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입니다.


    >


    0전국에서 유일하게 기획 회사를 보유하는 학교에서도 있네요 기획사 사업부의 일부를 직접 하고 볼 기회가 있을 뿐만 아니라 로드 매니저를 하려고 현장 학습의 기회가 너무 많아요.


    >


    현장학습이란 많은 이벤트에 많이 나와 경험치를 쌓고 그 활동 자체를 실제 경력으로 만드는 것인데, 군악대 현키펙사로드 매니저 채용이라는 경우 경력이 없으면 아예 채용하지 않을 정도로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해주세요.또 한 이에사 엥토테잉몽토우그와 같은 경우, 로드 매니저를 지원하는 학생들에게 검증된 기획사만으로 취업을 연계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기획 회사 취업에서 단연 1순위라고 자부하는 학교로 있습니다


    >


    이렇게 로드매니저가 되고 싶은 사람은 전문적인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현장에 나가봐야 낮은 이직률로, 또 오래 일을 할 수 있습니다.로드매니저는 정말 매력적인 직업임에 틀림없어요.한국 연예계가 발전한다면 더 발전될리가 없습니다. *체계적 교육하에서 성장할 수 있는 연예인 매니저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