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20일9도쿄디즈니- 도쿄로 출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0:08

LCC는 매번 행사를 잘 합니다. 이스타, 제주, 티웨이, 진에어, 에어서울 등등.. 이번 도쿄행 비행기도 에어서울이 파격행사 때 예매했습니다.보동특가들은 주말을 끼우거나 어렵습니다.이번에 나는 화스목의 일정에 편도로 900원, 10000원씩 예약했습니다.유류세, 세금 포함해서는 결말 10만원이었지만 그렇게도 왕복 10만원이면 부산에 가ktx의 왕복 요금보다 저렴합니다!​ 도쿄에 갈 때는 1터미널을 애용하게 공기로 서울이나 아시아나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대한 항공과 진에어 역시 1터미널이나 아시아나 계열의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마일리지도 아시아나 훨씬 비싸서 대한 항공보다는 자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ᄒ ᄒ ᄒ ᄒ

마침 2박 31 1마을에서 여름이니까 짐이 없었습니다.20인치 경력 1개 가지고 나가려 했으나 돌아오면 비록 아래를 쇼핑 짐 때문에 2개 가지고 갔습니다.그 경력 중 1개는 하늘의 경력.또 학과에 다니면서도 1개도 절반만 충족되었습니다.

에어 서울 도쿄행 비행기는 첫 비행기 시간이 하나 0시입니다.7시대의 비행기가 아니라, 별로 피곤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인천까지 하나 시간 20분 정도 쥐고 새벽 5시 30붕쥬무 출발했습니다. 사실 항상 인천공항 공식 주차대행을 이용했습니다.가지고 있는 카드가 무료 발렛 서비스가 되어 차를 맡기고 귀국하는 날 지하에서 찾기도 했는데, 이날은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어떻게든 장기주차장 타워에 직접 주차했습니다.

장이 성주 차장 p2구역이다.널찍한 실외주차장도 있었는데 타워가 실내라서 타워에 주차했어요.인천 공항 1타ー미날쟈은키쥬 자기장 p1구역과 p2구역은 걸어서 공항까지 이동 가능합니다.​

주차타워에서 교통센터가 즉석으로 보입니다! 주차대행도 편리하지만, 다른 사람에게 차키를 맡기기가 불편한 분은 직접 주차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슬슬 걸어서 7시에 3층 츄루국츄은에 도착하고 위탁 누구 물이 없어서 즉석의 출국장 갔습니다.에어 서울 어플에서 24시간 전에 체크인을 완료, 동시에 자리도 지정했습니다. 4번째 자리에서!24시간 전에 서둘러서 체크인 하면 앞 자리 선점할 수 있어!.무바 1체크인 하면 QR코드가 나 오프 라이다.종이탑승권 대신할 것 보통 출국심사 받으러 즉석 gogo~~

에어울은 기내식이 없습니다.돈을 내고 먹어야 하는데 가성비는 좋지 않죠. w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플래티넘카드로오 다같이 아라시밥 w스카이허브라운지와 마치 본인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데 우리는 언제나 그랬듯이 마치본인으로~

항상 43도 서쪽 라운지 이용한 반면 이번에는 동방의 라운지를 이용했지만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동쪽은 좁아요 !! 서편라운지가 더 쾌적하고 나쁘지 않아요. 좁아서 그런지 대기도 있었어요. 다음을 향한 줄이 길고 길어서 항상 되었습니다.

LCC들은 탑승을 거의 탑승동까지 가서 합니다.왜 요겍동라도 타고 있었지만 이날 에어 서울 도쿄행 비행기엔 탑승동 제1마지막이었습니다(웃음)

가는길에 보여준 정해인 W정배우가 초등고학년? 중학교 때부터 봐온 지랄하고 작은 개네요."좋은 배우로 성장해 나갈 수 있어서, 혼자서 뿌듯함을 느낄 수 있다"

드디어 탑승!

lcc 치고는 꽤 넓어요.무릎도 못만져요 ~~

화면도 있지만 채널 선택은 안됩니다. ᄒ ᄒ ᄒ ᄒ

탑승전 카페인 충전을 위해서 커피 빈에서 5300원에서 레귤러 사이즈 커피를 샀는데, 아, 에어 서울에서 역시 커피 빈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더 쌉니다. 공항에서는 스몰 사이즈 4800원에서 기내에서는 4000원.그래도 빨리 나온 커피와 나의 것이 더 맛있었지.카페인이 필요하신 분들은 편하게 기내에서 사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식단은 샌드위치, 식사류 등 1만원~만 5,000원대입니다.​

날씨 안들어가서 좋은 소음!!

2태 테러 정도 날고 도쿄 도착!​ 하나 2시 20분쯤 내리고 입국장으로 갔는데 왠일로 이때, 때로는 우리 비행기만 내렸는지 입국 심사대가 펜~ 했습니다.대기시에 없이 바로 가결시켜 찾을 곳도 없고 세관 통과도 바로 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의도 짤 때는 2시 리무진을 탈 줄 알았는데 시기의 리무진을 가면이 하게 되었습니다 21권에서 2박 31 1정으로 집에 도착하자마자 랜드에 이틀째는 종으로 의도했습니다.

공항리무진을 타고 도쿄 디즈니랜드에 도착하면 동쪽 주차장에서 내려드립니다! 이때 잘 보셔야 합니다.호텔로 돌아가는 리무진이 서편주차장이면 랜드입구 근처 책인 서쪽 사물함을 이용하겠습니다.나는 몰라서 버스에서 내려서 바로 동쪽 사물함에 넣었다... 덕분에 밤에 호텔 셔틀을 놓치지 않으려고, 완전 끝에서 끝까지 뛰어다녔어요.​ 동전 사물함은 7백에는.코인 교환기도 있어요.20인치 2개가 한칸에 잘 들어갑니다!

올랜도에서 산 머리띠 부착! 제가 갔을 때 도쿄에서는 이 머리띠는 팔지 않았거든요.~~~는 느낌 좋았어요~는 느낌 좋았어요. ᄏᄏᄏ

2시에 입장했습니다.가방 검사 후 QR코드 찍어서 입장~~ 그런데, 저기...... 고등학생들의 소풍인지 단체로 몰려들기 시작.6월 중순이 이루 폰 학생들 소풍 시즌인지도 모릅니다. 굉장히 최근에 본격적으로 도쿄디즈니를 즐겨보기로!! #도쿄디즈니랜드 #도쿄디즈니씨 #자기리터공항셔틀 #에어서울 #에어서울 #인천공항 # 인천공항 마치쟈신라운지 # 인천공항 장기주차장타워 #도쿄여행 #도쿄디즈니코인락커 #도쿄베이도큐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