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뮤즈온 TOP5, 참깨와 솜사탕, 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8:06

    >


    "내 안의 음악을 켰다"이란 슬로건으로 시작된 뮤쥬 온 2019, 최종 경연에서 선정된 우승 5팀의 파이널 공연이 CKL무대에서 펼쳐집니다. 약 9개월간 국내 가수 발굴을 위한 '뮤쥬 온 '은 3라운드에 걸쳐서 뮤지션들에 다양한 음악 컨텐츠 제작, 홍보 기회를 제공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습니다. 쟁쟁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넘버원 코리안, 근처로 스테레오, 정예원 프롬올 투 휴먼, 봉지 시티와 스페셜 게스트 스위트 소로우, 9와 숫자를 한자리에 만나고 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입니다.


    >


    ▲ 뮤쥬 온 2019 TOP콘서트 예매한다


    >


    '일상의 쉼표'라는 제목으로 2018년부터 공연을 시작한 이 콘서트는 이제 5회를 맞이했습니다. "지금까지 "오늘도 수고했어", "늦어도 괜찮아", "오늘도 고마워" 등 공연 타이틀을 내세우며 힐링 콘서트로서 정착되어 있는 이 공연은 담소네 공방, 김수영, 강아지, 도마 등 따뜻한 목소리를 가진 뮤지션이 참여해왔습니다. 이번 5차 공연은 담백하고 끈질긴 한국적 팝 블루스 밴드"블루 파프리카"이 출연합니다. 3인조 밴드라고 믿지 못할 정도로 꽉 찬 사운드를 들려주며 따뜻한 가사와 목소리로 겨울 밤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공연을 선 보일 예정입니다.


    >


    일상의 쉼터-블루 파프리카 콘서트 예매권 구입


    >


    올해 선보인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꿈결"을 마감하는 단독 콘서트입니다. 꿈결 같았다 2019년의 순간이 만들어 낸 그들의 새 음악적 결과물을 조심스럽게 준비한 무대와 라이브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밝은 멜랑콜리를 부르는 밴드 ゴ깨"와 。솜사탕"은 ,"조금 우울할 수도 있지만 듣다보면 노래 속에서 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꿈결공연을 통해 참깨와 솜사탕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공감과 위로를 선사합니다.


    >


    참깨와 솜사탕 단독 공연 예매 티켓 판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