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산지대에서 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5:48

    점점 자신이 들고 가니 내년이면 이제 30세 후반입니다.당근 캔을 관리하지 않아서 그런지 체력도 따라 금방 감기가 오네요.건강 식품 꾸준히 먹는 스타 1이 아니라 쉽게 섭취할 몸에 좋은 견과류에서도 조금씩 먹어 보려 노력 중입니다 아몬드, 호두, 캐슈넛 정도 먹고 있지만 최근에는 피리노히ー토이 그렇게 좋다는 자신감이 생기거든요!필리노히토랑 무슨 1인가요?


    >


    필리핀 비콜화산의 토양지대에서 자라는 필리핀의 열매인데 미네랄과 베타카로틴, 아미노산, 황산화산이 풍부한 필리핀 고유의 너츠라고 합니다.:)


    >


    단면을 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그 가운데 하얀 것이 바로 피리탁토!그 알약 리 리 댁 턱 트는 도는 무엇보다 모든 견과류 중 가장 많은 비타민 E가 포함되고 있대요~하나 0알에는 비타민 E한마리 수량을 섭취할 수 있다는!최근 들은 거 같은데, 비, 타고 민, E가 당뇨병의 발생을 예방한대요.우리 친정 아빠에게 당뇨가 있어서 귀가 솔깃했어요!! 그리고 브라질 택트와 같이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


    게다가 신선한 크림 맛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으로 건강을 위해, 반대로 다이어트를 위해 견과류를 즐겨 먹는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피리 당싱토는 껍질을 깐 '오리지날피리탄싱토'그래서 히 내용은 맛의 소금을 처음으로 덧붙였다'히 내용으로 솔토피리탄싱토'의 2종류가 있습니다.


    >


    비키스 제품이지만 비키스피리던신트는 Pilinut 본래의 맛을 제대로 살린 퀄리티 제품인데요 현재 인터넷(http://www.pilinut.net)과 백화점에서 판매중입니다.단품은 물론 선물세트도 있어요.


    >


    비 키스 의사는 한 98일년에 설립된 가장 오래된 필 리덱토우 생산 업체 하나입니다 FDA, HALAL인증을 획득할 정도로 품질 관리가 엄격한 다수의 해외 수출 경험을 가지고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


    맛있고 건강한 제품이라고 양가 부모들이 가장 제1우선 소견 나 더요 다음 달 두분과 생일이 있는데, 선물용으로 피리노히ー토 정 스토리 좋은 것 같아요!


    >


    비키스피리폼에 들어가는 달콤한 이벤트가 진행중이거든요.좋은 정보라서 이웃에게 공유하려고 합니다.


    >


    우선 가입 시 신규 회원에 3,000p의 지급!!추천인 ID작성하면 추천인과 가입자 전체에 3,000p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


    >


    그리고 비 키스 의사 너트, 구입 후 SNS개인 블로그에 후기 작성하면 무려 5,000p!!!건강에 좋고 다이어트에 좋은 피임 약/리/노/도~ 많은 분들과 공유하지 않으면!!!><


    >


    또!!구매 고객의 양측에 메가 쇼 무료 관람권(2장)증정.메가쇼 흥미있는데 완전 크루천보!! 저도 이번에 기회 놓치면 안돼요! 우리 같이 필리그다트 사서 포인트 받아요 ᄏᄏ(이미지 클릭하면 페이지 이동)▽▼


    >



    O2-432-791O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