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히비스커스차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3. 16:26


    >


    안녕하세요~ 약밥 대디가 또 왔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사실 비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미세먼지가 너 무량하니까 비가 많이 내려서 깨끗하게 씻길 바랬는데 비가 오네요~꼭 마스크를 쓰고 다니세요!


    >


    오늘 제가 가져온 이야기는 히비스커스 효능과 부작용입니다.색이 정말 예쁜 차잖아요.wwww 과연 효능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효능부터 살펴봅니다!


    >


    히비스카스 꽃잎 차 효능에는 제1에 부기 제거가 있는데~히비스카스은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안토시아닌이 다량으로 들어 있어 혈관 속에 존재하는 필요 없는 찌꺼기를 제거하겠답니다.이에 의해서 부기가 빠지게 되지만, 안토시아닌 성분은 딸기의 100배에 이르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


    가을철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이 많아집니다.히비스커스에는 비타민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면역력을 강화시켜 전반적인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얼룩이나 잡티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항산화물질 다량 들어있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노화진행도 막는다고 합니다!


    >


    히비스커스 효능에 대해 많이 검색해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가장 주된 효능으로는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히비스커스에는 하이드록시트릭산 성분이 들어 있는데, 이 성분은 시트르산에서 유래된 물질입니다.이 성분은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역할을 하여 비만을 예방하거나 신장결석을 제거하는 역할도 합니다.하이드록시트릭산으로 인해 지방을 과도하게 흡수하는 것을 막을 수 있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 세뱃돈을 떨어뜨리길 원하는 분들이 많이 찾고 계십니다!


    >


    네번째에는 식욕 억제인데요~3번에 다이어트 효능 잠정 일치하는군요.히비스커스 꽃잎차를 오전에 마시면 식욕을 억제하고 음식 섭취량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히비스커스는 식욕 억제로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물질입니다.식약청에 승인을 받을 정도라는 것이다.국가에 인증을 받았다니 거짓말이 아닙니다.믿을 만한 효능일 것입니다.오전에 히비스커스 차 한잔으로 하루 음식 섭취량도 줄이고 여유로운 하루를 맞이해 보면 어떨까요?


    >


    히비스커스티의 효능으로는 체지방 분해 외에도 이뇨작용도 함께 있어 노폐물 배출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리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압도 낮추는 영향이 있어요! 고혈압이 있는 분에게도 권하는 편안한 허브티라고 해요~심신이 차분해지는 따뜻한 맛! 달콤한 체리향이 좋은 허브티입니다.


    >


    그렇다면 예를 들면 히비스카스 화차부 작용도 있는지 궁금하시죠?이런 사람은 조심하세요~1. 신장에 이상이 있는 분 히비스코스에는 이뇨 작용을 하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이 때문에 신장에 이상이 있는 사람은 섭취시 주의를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2. 알레르기 반응 히비스코스에 과민 반응,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도 섭취를 피하는 편이 좋습니다.3. 공복에 섭취시 히비스코스에 풍부한 비타민 C에 의해서 특유의 신맛이 존재하나요~신 맛으로 속이 아픈 일이 있으므로, 배고픔에 먹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


    앞서 히비스커스 차량 효능과 히비스커스 차량의 부작용에 대해 알고 있었는데 도움이 되었습니까?우리는 히비스커스를 차와 분말 형태로 판매하고 있습니다.말린 꽃을 따먹기도 하고, 분말로 구워서 먹는 것도 있습니다!분말도 히비스코스 꽃잎은 그대로 100%분쇄하고 만든 제품이라고 믿으실 수 있습니다.저희는 아무 섞지 않고 자연의 있는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드실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꽃차 구입하러 가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