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연예인 빌딩 > 신동엽 부동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03:51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예인빌딩시리즈에서 MC코미디언으로 활약중인 신 - 동엽부동산 빌딩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싱・동요프빌은 강남구 청담동에 그리고 최근에 구입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건물 2채의 상가 건물을 보유와 신동엽 재산은 부동산 빌딩만 200'억 이 이상으로 알려졌다.우선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신 - 동엽 건물로 유명한 빌딩이다.


    >


    토지의 면적이 311㎡지상 6층 건물이다.신동엽이 건물을 2002년경에 약 26억 안팎의 금액에서 구입한 후에 직접 신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이곳을 신축하고 고생했다고 방송에서 말한 적도 있다.현재 이빌디은의 시세는 약 80'억으로 추정된다.신동엽이 장기 보유하고 있는 빌딩으로 신축비용을 제외해도 시세차익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


    두번째로 최근 2015년 인수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지상 6층 빌딩 근린 생활 시설과 단독 주택으로 이루어진 건물에서 약 128'억원에 인수한 것으로 추정된다.이곳 임대 수익에만 월 3500'만원 안팎으로 꼽힌다.


    >


    부지 면적이 439㎡건물에서 건축 면적은 221.23평방 미터이다.건폐율 50.39%, 용적률 263.94%이다.제2종 일반 주거 지역과 특정 개발 진흥 지구이다.


    >


    신동엽은 이 두곳의 상가 건물만 200'억을 넘어설 것으로 알려졌고 반포동 고급 빌라까지 연예인의 부동산 부자로 알려졌다.신동엽은 1971년 2월 생으로 신동엽년 46세이다.1991년 SBS특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


    신동엽 가족으로는 부인(부인)은 밤의 코너 러브 하우스 출연 당시 조연출이었다 송히에융 PD를 만나고 2006년에 결혼하고 한명 1녀가 있다.신동엽의 부인 송혜윤은 서울대에서 독어교육학 학사이자 현재 MBC PD이다.사업 실패 등 아픔도 있었다.2004년경과 신동엽은 자신의 이름으로 연예 기획사인 DY엔터테인먼트 성 리프에 당시 최고 스타의 유·지에속킴·용만들을 영입했다.그러나, DY 디와이 엔터테인먼트는 실패했고, 잇따라 기능성 운동화 사업도 실패했다.사업 실패와 보증 등으로 부채가 있었지만 또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통해 모든 부채는 해결되었다고 한다.그는 TV 프로그램에서 "이제 대중들에게 웃음을 주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는 목표도 밝혔다.


    >


    현재 소속사는 SM C&C이다."TV "동물농장", 대국민 토크쇼 "안녕",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한다", 용감한 기자들", "SNL 코리아", 수요 맛집모임", "미운 우리 아이" 등 방송사를 가리지 않고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앞으로도 방송인 신 -동엽, 그리고 한 가가정의 남편, 또 아빠로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미운 우리 아이"에 함께 출연 중인 서 -장훈 건물은 아래 링크


    >


    댓글

Designed by Tistory.